골드 스트릭 100일 후기

2024. 3. 11. 17:41알고리즘과 백준

골드 스트릭이란

솔브드 서포터 후원을 하면 내가 그날 푼 문제중 가장 어려운 문제의 스트릭 색으로 스트릭을 채워준다

즉, 하루에 골드 이상의 문제를 한 문제 이상 푸는것을 골드스트릭이라고 한다.

 

내 친구 hututi가 23.12.1에 골드스트릭을 시작하자 제안했고 나는 100일동안 매일 골드이상의 문제를 풀었다.

물론 골드 이상의 비슷한 문제들로 스트릭을 채운날도 많다...ㅋㅋ

ex)다익스트라 최소스패닝트리 분리집합

하지만, 골드 스트릭을 100일 하면서 느낀점은 그래도 매일 어느정도 이상의 난이도에 알고리즘문제를 푸는것은 확실히 실력에 도움이 된다. 이 골드 스트릭을 하기 전 보다는 실력이 많이 늘은것같다.

 

이제 개강을 해서... 골드 스트릭을 더 이상 할 수 없을것같지만...

좋은 경험이었다.